본문 바로가기
취업 정보

카카오페이 채용의 비밀공개! 인기 폭발, 절대 놓치지 마세요

by 선물보따리 2023. 7. 26.
반응형

카카오페이의 미래, 당신의 미래! 환상적인 채용과 놀라운 복리후생

카카오페이 소개

카카오페이에 대해 알아볼게요.

먼저 혁신적인 금융 플랫폼! 사용자들을 위한 간편하고 편리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카카오페이의 기술력과 네트워크는 정말 놀랍습니다. 카카오톡과 연계되어 친구들과 송금을 주고받는 기능이 있다니, 이렇게 편리한 서비스를 다른 금융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울 것 같네요.

카카오페이는 창의성과 혁신이 정말 눈에 띄는데요, 끊임없이 발전하는 금융 서비스들이 정말 미래 지향적이라고 느껴져요. 이 회사는 과감한 도전을 통해 현대인들의 금융 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고 있으며, 사용자들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모습이 느껴지네요.

 

후발주자이긴 하지만, IT회사 출신답게 정말 고객 편의에 특화된 은행이라 볼 수 있지요.

출처 사람인

 

카카오페이 복리후생

근무제도 
- 비포괄 (주 40시간 초과 시, 초과근무금 지급) 

요즘 같은 시간에 초과근무금이라니. 많은 회사들이 돈 안 주려고 일을 안 시키고 퇴근시키는데 돈 벌기 좋은 회사인 것 같습니다.

출퇴근
- 'WorkOn'제도 (선택근무제) : 월 단위 근로 시간 관리 및 스스로 출퇴근 시간 조정 가능, 코어타임 없음, 0시간(휴가 안 쓰고 하루 근무 없는 날) 근무 가능
- 12월 31일 마지막 날은 조기 퇴근

직장인들에겐 최고의 포상이죠? 짧게 근무하고 월급은 꼬박꼬박 나오는

식당
- 사내 카페 아메리카노 500원, 라테 천 원
- 콜라, 사이다, 헛개수, 환타, 트레비 무료로 상시 제공
- 사내매점 : 편의점 70~80% 할인가 제공 (3천 원 음료 800원 정도, 과자는 100~200원)

이 회사를 다니면 간식으로 돈 쓸 일은 거의 없겠네요.

업무복지
- 최신/최고급 맥북 또는 아이맥 지원 
- 개인 스탠딩 데스크
- 주말 업무용 차량 대여

뭐, 컴퓨터와 책상은 그렇다 치는데, 차량대여까지? 복지가 정말 좋네요.

단체보험
- 본인/배우자/ 직계 상해 보험 가입 지원
- 양가 부모님과 자녀까지 실손 보험 지원
- 부부와 자녀까지 치과 보험 지원

휴게
- 사내에 전속 안마사 상주하고 계셔서 30분씩 안마 가능(활성화되어 있어 예약 경쟁 치열)
- 격층으로 안마의자 한 대씩 있어서 언제든지 사용 가능
- 남녀 수면실 보유
- 코인 노래방 (무료), 탁구, 플레이스테이션, 이니셜디, 타임크라이시스, 다트 등

이거 뱅킹회사 맞나요? 정말 회사가 직원을 생각하는 마음이 느껴지는 회사입니다. 여러모로 굉장히 부럽네요.

카카오페이 연봉

출처 사람인

우와... 연봉 이거 맞나요?

계약직 포함, 임원을 제외한 평균 연봉이 8,010만 원이에요. 진짜 연봉이 중소기업 임원 월급 수준이네요.

이런 복지에 이런 연봉. 진짜 꿈의 직장이네요.

카카오페이 리뷰

출처 잡플래닛

모든 평점이 골고루 높네요. 정말 남들이 부러워할 만한 회사인 거 같아요. 보통 복지 및 급여가 놓으면, 업무와 삶의 균형이 힘들 텐데, 사내문화가 좋아서 그런지 모든 밸런스가 맞는 회사인 것 같습니다.

저도 이런 회사 다녀보고 싶네요.

카카오페이 채용

https://kakaopay.recruiter.co.kr/appsite/company/index

 

카카오페이 채용

 

kakaopay.recruiter.co.kr

카카오페이 채용정보와 더 궁금하신 점은 홈페이지의 채용정보를 찾아보세요.

저는 이만 물러갑니다.

반응형